스킨을 새로 만들기는 귀찮고..

기존의 스킨을 가져다 조금 수정해 보았다.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1 스킨은 메뉴 버튼만 좀 손보면 좋아질꺼 같아서 메뉴만 조금 손보았다.

오른쪽에 위치하던 카테고리 메뉴를 왼쪽 중앙에 메뉴 버튼을 넣어 보았다. 버튼 하나 넣는것도 간단하지 않다.;

메뉴 버튼만 바뀌어도 뭔가 새로워 보인다.

메뉴 버튼 변경한 것과 

페이지 로딩시 테두리 그리기 효과를 추가해 보았다. 그리기 효과로 입장시 뭔가 그럴싸 해 보이기도 하다.

단 두가지만 수정했을 뿐인데 완전히 새로워 보이는듯 하다. ㅎㅎ

1 메뉴 버튼 추가 버전

데모 사이트 바로 가기

첫화면은 테터데스크를 이용한 것이므로 원하는 첫화면을 선택해서 꾸밀 수 있다.

테터데스크 화면 만들기


2 메뉴 버튼 추가 버전 + 테두리 그리기 효과

SavedSkin(2017-07-28).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