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를 좌우로 이동하세요.


오늘도 고양이는 목욕을 해야했다.

나도 엄청 귀찮다. -.-;

하지만 방에서 재우려면 고양이도 감수해야 한다.

정 못하겠다고 한다면 바깥에서 생활해야 한다.


댓글
  • 프로필사진 施兒 고양이는 본인이 그루밍을 하기 때문에
    자주 안해도 된다는 소리를 들었는뎅
    아니나보군요 ㅎㅎ
    냥이 목욕시키려면 전쟁이라고 하던데
    고생하셨습니다

    냥이가 아기아기하네요 ^^
    2018.01.22 16:44 신고
  • 프로필사진 SONYLOVE 이제 어느 정도 목욕에 익숙해져서 심하게 반항하지는 않아요.
    혀로 몸을 계속 햝기는 하는데 입도 그리 깨끗하다고 보기는 힘들어서 목욕을 하지 않으면 몸에서 음식물 냄새가 나요. 생선을 먹으면 더 심하고요. -.-;
    2018.01.22 17:18 신고
  • 프로필사진 땀똔 좌우 스크롤 멋진데요~ 강약 조절이 되어서 더 좋은.... @.@

    목욕을 하면서 서로간의 전쟁이 되면 굳이 안해도 되지만,
    몇가지 변수가 있긴 하지만.. 서로 스트레스 받을일이 없다면 자주 해줘도 나쁠건 없습니다요..

    저희집 녀석들은 물을 워낙에 싫어하기도 하고..
    저는 냥이들 발바닥 냄새가 좋을 정도로 적응이 되어서리 일년에 한두번 목욕시키고 있습니다.. ^^;
    2018.01.22 22:28 신고
  • 프로필사진 SONYLOVE 저도 처음 몇번은 목욕 시키기 너무 힘들었는데 하다보니 요령도 생기고 할만 하더라고요.
    냥이도 처음에만 약간 반항하고요.
    자주 목욕을 한다고 해서 나쁠건 없을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부모님이 고양이가 방안에서 생활하는걸 별로 달갑게 생각하지 않아서 이렇게라도 해야 핑계가 되요;;
    2018.01.23 10:24 신고
  • 프로필사진 liontamer 사료 대신 밥을 먹으니 아무래도 냄새가 더 있나보네요 냥아 목욕 좋은거야 꾹 참아ㅠ 바깥은 추워 ㅠㅠ
    사진 늠 구여워요
    2018.01.23 00:06 신고
  • 프로필사진 SONYLOVE 주로 사료를 먹이기도 하고 생선이나 고기 같은게 있으면 주기도 하는데 생선은 먹고 나면 또 그 혀로 몸을 햝으니 온몸에 생선 비린내가 진동을 합니다. -.-;
    사료만 먹어도 어찌나 방구 냄새가 지독한지 응가 한줄 알고 깜짝 놀랐던 적도 있어요.
    방구쟁이 입니다. -.-;
    2018.01.23 10:26 신고
  • 프로필사진 묘한오빠 사랑의 손길이 느껴지는데..,
    제목을 잘못 올리신듯합니다 ^^
    2018.01.23 09:12 신고
  • 프로필사진 SONYLOVE 사실 더 괴롭히는 사진들이 있었는데 빠졌네요;;
    실제로는 냥이를 많이 괴롭혀요. 잘 자고 있는 고양이 깨우기도 하고요;;
    2018.01.23 10:29 신고
  • 프로필사진 바다의눈물 오늘도 힐링타임 또 들어가는군요 ^_^ 2018.01.23 21:04 신고
  • 프로필사진 SONYLOVE 힐링이 되신다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ㅎㅎ 2018.01.26 17:13 신고
  • 프로필사진 이은수 이쁜 고양이~~~ ^^ 고양이 털이 많이 빠진다고 하는데... 대단하세요~~
    근데 사진 옆으로 쭉 보는게 참 신기하네요~
    2018.01.25 20:57 신고
  • 프로필사진 SONYLOVE 아직 털이 길지 않아서인지 털이 많이 날리거나 하지는 않고 있어요.
    대신 방바닥이 모래로 난리에요;;
    사진 옆으로 이동은 한번 적용해 보았는데 저도 좋아 보입니다. 모바일 화면이 아직 좀 문제긴 해요.
    2018.01.26 17:14 신고
  • 프로필사진 liontamer 냥이랑 써니 보면 맘에 위안이 돼요 :)) 2018.01.27 23:33 신고
  • 프로필사진 SONYLOVE ㅎㅎ
    냥이가 이쁜짓을 종종 해서 저도 좋아해요.
    서로 괴롭히기도 하고요.
    가끔 세게 물어서 혼나기도 합니다.
    2018.01.28 21:22 신고
  • 프로필사진 비키니짐(VKNY GYM) 고양이 넘나 귀엽네요^^ ㅎㅎ 잘 보고갑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2018.01.29 22:42 신고
  • 프로필사진 SONYLOVE 이쁜짓도 많이 하지만 종종 반항적이기도 해요. ^_^ 2018.02.02 22:52 신고
  • 프로필사진 Normal One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아깽이 사진이 뙇...!!
    냥이 새로 들이신건가요?ㅎㅎㅎ
    2018.01.31 22:28 신고
  • 프로필사진 SONYLOVE 지난해말에 어미 고양이가 죽고 남겨진 새끼 고양이를 데려왔어요.
    이젠 너무 커져버렸다는..
    2018.02.02 22:53 신고
  • 프로필사진 ?!! 블로그 예쁘게 잘 꾸며 놓으셨네요 ^^ 2018.02.03 01:59 신고
  • 프로필사진 SONYLOVE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_^ 2018.02.03 12:22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