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 모양의 아이콘 폰트를 이용해서 글자 쓰는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보았다. 컴퓨터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는 놈이 별걸 다해본다고 한다. -.-;

블로그의 방명록에 펜 아이콘을 좀 더 생동감? 있게 해보려고 생각하다가 펜이 움직이면서 글자를 쓰는 애니메이션이 들어가면 좋을꺼 같았다.

그래서 이것 저것 건들여보았다 .... 아주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글자 쓰는 흉내는 나는것 같아서 당분간 이대로 써보려고 한다. 이정도면 나한테도 무리한 최선이다;;;

남들이 보기엔 비웃거나 너무 허접하게 보일지도 모른다. ㅠ.ㅠ

내가 이런 애니메이션에 관한 지식이 앞으로 더 생긴다면 좀 더 자연스러운 효과를 만들어봐야겠다. 언제가 될지는 기약 없음... -.-;

마우스를 버튼에 올려본다!!

너무 실망스럽더라도 이해를 ㅠ.ㅠ

글을 쓰는 느낌이라기 보다 땅파는 듯한 동작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