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이콘 폰트 만들기에 재미들렸다. -.-;

얼마전 무료로 배포된 아이패드의 스케치앱 (Tayasui Sketches Pro)으로 글씨를 써보다가 내 글씨가 갑자기 너무 이뻐보이는거다. 켁... 그래서 폰트로 만들어서 블로그에 사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폰트 전문가도 아니고 디자이너도 아닌데 모든 한글 문자를 폰트로 만들기는 노가다가 될꺼 같고 간단히 영문을 아이콘 폰트로 만들어서 블로그에 사용하려고 한다. 나중에 한글도 필요한거 만들어서 활용도 하겠지?

이런다고 누가 알아주는것도 아니고 그냥 나 혼자 심취해서 재미로 하는거다. 나라가 너무 어지러워 내가 드디어 미친건가;;;;

위에 그림은 내가 직접 쓴 글씨이다. 이걸 아이콘 폰트로 만들어 보았다. 사용한 프로그램은 맥의 BOXY SVG 라는 무료앱이다.(홈페이지 가보니 윈도우용과 리눅스용도 있는듯 하다.) 몇번 사용해보니 이제 선그리기도 어느정도 자연스러워졌다. 아직 많이 부족하긴 하지만;;;

짜잔!! 완성된 SONYLOVE 아이콘 폰트 ㅋㅋ

폰트 사이즈 100px

블로그에는 가능하면 JPG, PNG 같은 이미지 파일은 사용하지 않으려고 한다. 블로그의 로고도 모두 이번에 만든 아이콘 폰트로 변경했다. 직접 만든 내 로고니까 열심히 써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