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2015년 여름 킥스타터를 통해 ZNAPS 의 마그네틱 라이트닝 아답터를 보고는 너무 기발하고 획기적인 제품이라는 생각에 킥스타터가 무엇인지도 모른채 구입 결정을 했다. 그 당시에 발송 예정일은 11월경이라는 공지를 보았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11월이 지나면서 계속 연기되었다는 소식만 전해온다.
크리스마스 전에는 받을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지만 그건 꿈같은 얘기였다. 계속된 지연으로 지쳐서 알리에서 ZNAPS 의 제품과 유사한 WSKEN 에서 제작한 마그네틱 라이트닝 케이블 을 구입하기도 했다. 지금도 컴퓨터 USB에 연결하여 책상위에서 아이폰 연결할때 잘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ZNAPS 의 제품은 크리스마스 즈음해서 베타 테스터를 선정해 발송한다는 공지를 했고 해를 넘겨 2016년 2월 중순을 지난 지금까지도 별다른 소식이 없었다.
마침 오늘 오래간만에 킥스타터에 들어갔다가 베타 테스터로 샘플을 받아 인증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린 걸 보았다. 아직 베타 제품이고 앞으로 마감이나 일부 기능 개선을 위한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고 한다.
근데 베타 테스터가 받은 제품의 사진을 보니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완전 망했다.. 아무리 개선이 된다고 하더라도 현재의 베타 제품에서 크게 바뀔꺼 같지는 않은데 이런 조잡해 보이고 싼티나는 제품을 구입하려고 반년이 넘게 목매어 기다린걸 생각하니 내가 한심하다는 생각이 든다. 게다가 내 손에는 언제올지 아직도 기약이 없다. 여름에는 받을수 있을까? 올해 안에 받기는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위의 베타 테스터의 페이스북 링크에 들어가면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앞으로 내 인생에 더이상 킥스타터는 없다. 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