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존에 사용했던 스킨에서는 익스플로러에서 심각한 오류들이 발생되어 여러가지 조치?를 취해야 했다.

조치에도 불구하고 일부는 제대로 표현되지 못하기도 했고 불편한 부분들이 있었다.

최근에 티스토리의 #1 스킨으로 변경 후에도 익스플로러에서 오류들이 발생하면 어쩌나 걱정을 했다.

그리고 얼마전 스킨 변경 후 처음으로 익스플로러가 설치된 컴퓨터에서 블로그의 화면을 확인해 보았다. 내 주변에는 윈도우와 익스플로러가 설치된 컴퓨터가 없다. 학교나 다른 집 컴퓨터를 사용해야만 확인 할 수 있다.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아 서둘러 블로그를 여기저기 클릭해가며 확인해 보았다. 다행히 다른 브라우저와 비교해 눈에 띄는 오류는 보이지 않는다. 휴우~

한번 오류가 발생하기 시작하면 이를 바로 잡으려고 뭔가를 손대야 하고 블로그를 수정할때마다 자꾸 신경쓰게 된다.

제발 익스플로러는 이제 그만 놓아주시길...

사파리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브라우저와 익스플로러는 전혀 방식이 다른 세계의 프로그램 같은 생각이 든다. 익스플로러는 화면 전환이나 표현방식이 다른 브라우저에 비해 뭔가 매끄럽지 못하고 부자연스럽다는 느낌이다.

신고
댓글
  • 프로필사진 묘한 오빠 익스의 오류는 어제 오늘일이 아니죠
    저도 기본은 크롬, 파폭, 그리고 나서 마지막에 익스로 봅니다.
    요즘은 윈10을 사용하고 있어 엣지도 자주 보기 합니다. 엣지가 익스보다는 나은데 그놈이 그놈이라...
    우리나라 액티브엑스나 모두 날렸으면 좋겠네요.
    2017.09.14 21:41 신고
  • 프로필사진 SONYLOVE 익스는 어떤 오류가 발생할지 예측할 수가 없어서 무서워요. ㅎㅎ
    엣지도 익스나 오류 발생하는 패턴은 비슷한거 같더라고요. 엣지 쓰느니 그냥 익스 쓰는게 더 나을듯 해요.
    액티브엑스를 저는 사용할 일이 별로 없긴 한데 그런 사이트를 사용해야만 하는 분들에겐 익스가 어쩔 수 없는 선택일테고 피하고 싶어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안타깝긴 합니다.
    2017.09.14 22:00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