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귀에 도청장치 2집


내가 이 음반을 언제 구입한건지 나도 잘 기억이 나질 않는다.

3집 이후로의 음반은 가지고 있었는데..

1,2집은 없어서 중고 음반점에서 구입하려 꽤나 애쓰곤 했는데...

어느날은 중고음반점에 이 음반이 있는걸 알고는 부랴부랴 달려갔는데 바로 눈앞에서 다른사람이 집어가는걸 가만히 보고 있어야만 했던 기억이 난다.

너무 허탈했다.

그러고는 이제 거의 포기상태로 지내다...


얼마전 집에 있는 음반을 구경하다? 이 2집 음반을 발견했다..

내가 갖고 있는 음반도 모르다니;;

음반의 표지가 뒤집어져 꼽혀져 있어 뒷면만 보여 이 음반이 2집인줄 전혀 모르고 있었다.

좀 어이가 없긴 하다 ;;

구입하려 애쓰던 음반이 이미 내가 갖고 있었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