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 한글의 맥용 새버전이 출시 소식을 접했다.

이제 윈도우 PC는 거의 이용하지 않아서 한글도 맥용 버전을 전부터 구입하려고 맘먹고 있었다.

출시 이벤트로 30% 할인도 한다고 하니.. 어차피 살거 나중에 오르고 고민하지 말고 지금 사자 !!

1개의 컴퓨터에만 설치할 수 있는 버전과 3개의 컴퓨터까지 쓸 수 있는 버전이 있다고 해서 나는 3개까지 쓸 수 있는 버전의 한글을 구입했다.

집에 아이맥과 맥북에 써야 하니까 하나면 안되겠다 싶었다. 가격차이도 얼마 안하니 그냥 맘 편하게 쓰는게 낫겠다 싶었다.

그리고 몇일이 지나 오늘 저녁 갑자기 택배가 와서 보니 한글과 컴퓨터에서 제품 등록키를 보내와서 지금 설치중이다...

기대된다.. ^^;

이제 한글 뷰어는 지워도 되겠다. 


설치후 화면 ㅋㅋ

독의 아이콘도 이쁜걸로 변경했다. 잘 어울리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