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왈츠 OST

2014. 10. 16. 21:42

봄의 왈츠의 OST를 추천하는 글을 어딘선가 보고 음반을 구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구하려고 찾아보니 보이지 않는다.

그러던 중 지난해 우연히 어느 중고음반점에서 이 음반을 발견하고 구입했다.

그리고는 음반은 들어보지도 않은채 시간이 흘렀다.

언젠가 인터넷 서핑하다 봄의 왈츠의 인기 있는 OST 음반은 클래식 연주 음반이 따로 있다고 한다.

그럼 내가 구입한 이 음반은 뭐란 말인가;;

괜히 고생만 한걸까..


그리고는 그냥 또 이 음반에 관해서는 잊고 지냈다.


지난주 중고음반을 검색하다 봄의 왈츠 클래식 OST 음반이 판매되고 있다는 글을 보고 주말 오전에 쉬지도 못한채 수원까지 가서 구해왔다.

음반을 들어보니 시간도 오래 흐르고 기대가 너무 컸는지.. 왜 인기가 있는지 잘 이해는 안되더라..

그런데 나는 아직까지 봄의 왈츠 드라마를 보지 못했다.

아마 내가 아직 감동을 받지 못하는 건 드라마 OST를 듣기만 하고 정작 중요한 드라마를 보지 않았기 때문이지 않을까 추측만 하고 있다.

나중에 꼭 이 드라마를 보아야겠다.

추가 : 얼마전에 이 드라마를 찾아서 보았다....

내 개인적으로는 드라마로서는 별로 재미는 없더라.. 음악이라는 주제가 이 드라마에 좀 뜬금없기도 하고 잘 어울리지도 않고 너무 급조된 느낌이랄까...


구입가 : 6,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