밭에 설치되어 있는 컨테이너에는 전기가 설치되어있다. 내부에서 사용하기에는 좋은데 외부에 나와있는 전원이 없어 전동차를 충전하거나 양수기를 쓰려면 연장선을 컨테이너 실내의 전원 콘센트에 연결하여 사용해야 한다. 그러다 보니 방문을 열어 두어야 해서 벌레가 들어올수도 있어 외부에서 전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전기선을 실외로 빼기로 했다.

실외에 전원 콘센트를 설치하려니 그대로 두기에는 비에 취약해 위험하여 방수가 가능한 배전반 박스를 여러개 인터넷으로 구입했다. 배전반 박스는 뚜껑에 밀폐를 위해 고무패킹이 되어 있다.

배전반 박스는 한쪽에 구멍이 있어 선을 넣을 수 있게 되어 있다. 컨테이너 외부벽에 박스를 고정하기 위해 해머드릴로 나사를 이용하여 고정하고 선을 배전반 박스에 넣어 전원 플러그를 연결하고 박스안에 고정했다. 박스안에 플러그는 움직이거나 빠지지 않도록 나사를 이용해 단단하게 고정했다. 컨테이너 철판이 워낙 두꺼운지 나사가 잘 뚫리지 않아 철판용 나사를 찾느라 한참을 고생했다.






대부분은 직접 기기를 콘센트에 꼽기보다 돌돌이 같은 연장선을 연결해서 사용해야해서 한구짜리 전원플러그를 설치했다. 다른 곳에 있는 컨테이너에도 구입한 배전반 박스를 이용해 외부전원을 설치해야 할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