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에서 음식 준비할때 노래를 듣거나 영화를 보면 좋을꺼 같아서 오래전 아이패드 3를 사용할때 구입해서 냉장고에 붙혀 두었던 벨킨의 아이패드 벽걸이 거치대이다.

아이패드는 이번 명절에 동생한테 일전에 넘긴 아이패드 3를 아이패드 미니를 주고 다시 가져왔다. 뺏어왔다고 해야할래나. 아무래도 화면이 큰게 집에서는 더 좋아서;;

오랫만에 아이패드 3를 사용해보니 요즘 쓰기에는 확실히 답답하다. -.-; 인터넷도 굼뜨고.. 그리고 완전 무겁다. 무기가 따로 필요없다. 요즘엔 더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왔겠지.. 이건 워낙 구식 거치대라 좀 투박하다.

냉장고에 붙혀둔 벨킨의 아이패드 벽걸이

왼편에 버튼이 있는 방향으로 거치해야 한다. 그래야 벽걸이 위쪽의 자석부분에 붙는다.

아이패드를 벽걸이에 꼽은 상태이다. 아래에 먼저 꼽고 위의 자석에 붙히면 된다.


요즘 방영중인 드라마를 나스에 담아두고 아이패드로 플레이중이다. 아이패드의 용량은 그리 중요하지 않다. 저장해서 읽을일이 별로 없다보니..


위쪽의 자석이 강력해서 아래 받침에 끼우지 않아도 자석만으로도 아이패드의 무게를 버틴다.

가끔은 인터넷도 해본다. 아이패드로 부엌이 심심하지는 않은 공간이 되었다.

댓글
  • 프로필사진 Gilee 그렇게 냉장고 앞에서 한 시간을 서있게 되는데... 가 되는건가요? ㅋㅋ
    장시간 요리할 일이 있을 때는 그야말로 요긴하게 쓰이겠네요 :)
    2016.02.16 00:04 신고
  • 프로필사진 SONYLOVE ㅋㅋㅋㅋ
    말씀대로 서서 드라마 보고 있기도 하고 그래요.. 주방에서 아무 할일도 없는데 말이에요.
    2016.02.16 00:08 신고
  • 프로필사진 Normal One 오옹.. 근데 자석에 오래 노출되면 안에 기기에 영향 가지 않으려나요?ㅠㅠ
    전 자성 가진 제품 쓸 때마다 항상 그런 부분이 걱정돼서 전자기기랑은 멀리 떨어뜨려 두거든요 ㅎㅎ
    2016.02.16 00:43 신고
  • 프로필사진 SONYLOVE 원래 저곳이 아이패드 스마트 커버 붙히는곳과 같은거라 기기에는 문제는 없을거 같아요. 저도 다른 기기였으면 똑같은 걱정을 했을지도 몰라요. 2016.02.16 01:19 신고
  • 프로필사진 *저녁노을* 좋아 보입니다.ㅎㅎ
    요리를 자주 하는 노을이에겐...정말 좋겠는걸요.ㅎㅎ
    2016.02.16 05:01 신고
  • 프로필사진 SONYLOVE 요즘엔 집개 식으로 싱크대나 선반에 고정하는 제품들도 있더라고요.
    요리법 같은것도 인터넷에서 찾아서 보면서 할수 있가도 하고요.잘만 활용하면 요리하는게 훌씬 즐거워 질꺼 같아요.
    2016.02.16 11:12 신고
  • 프로필사진 코코 오빠 오오~ 심플, 세련, 감성이 물씬물씬.

    아이패드3가 꽤나 무거운데 그래도 잘 붙들고 있는것이 신기한데요 ㅎ
    2016.02.20 15:42 신고
  • 프로필사진 SONYLOVE 이게 보기에 나쁘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아이패드 3 가 워낙 무거운데 자석이 워낙 세니 자석만 붙혀놔도 떨어질 염려는 안해도 될꺼 같아요. 근데 이젠 너무 구형이라 아이패드 구형이 아니면 쓸일도 없다는;;;
    2016.02.20 16:05 신고
  • 프로필사진 서후 후기잘봤어요 궁금한게 벨킨 사이트가면 상품설명에 아이패드1/2에 쓸수있다 라고 되어있던데 리뷰하신거보니 3으로 사용하시는거같은데 저도3이라 괜찮은거맞나요? 2016.04.17 05:00
  • 프로필사진 SONYLOVE 네!!
    저도 아이패드 3를 사용중이에요.
    잘 부착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_^;
    2016.04.18 20:51 신고
  • 프로필사진 YJlove 와우 아이디어 좋네요 ㅠㅠ
    저도 패드2 집에 굴러다니는거 있어서 써볼까 싶은데 사려고 하니 거치대를 어디서 사야 할지 모르겠네요. 알려주세요+_+
    2016.06.26 17:05
  • 프로필사진 SONYLOVE 저도 중고로 구입한거라;;;
    아마 인터넷이나 애플 매장같은 곳에 아직 재고가 있는곳이 있지 않을까요?
    2016.06.26 17:46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