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이롱 개신교 신자이다. -.-;

어릴적 듣던 CCM 이 듣고 싶어져 주찬양 선교단의 음반을 구입하려고 했더니 발매 당시 CD가 그리 활성화된 시기가 아니라서인지 음반 구하기가 국내 인디 음반 구하기보다 더 어렵다. 국내 희귀 음반들이야 가격이 비싸서 문제이지 구하려고만 하면 돈이면 해결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CCM 음반은 가격은 둘째치고 음반 자체가 보이질 않는다. 파는 사람이 없다.

주찬양 음반들은 4-5년전부터 구하기 시작해서 한장씩 어렵게 구입했다. 일부는 알라딘 중고매장에서 구입하기도 하고 온라인 중고 쇼핑몰에서 구입한 것도 있고, 어떤 음반은 YES 24시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중고장터에서 개인에게 구입하기도 했다. 겨우 5집을 제외하고 구입했는데 주찬양 5집은 도통 보이지를 않는다. 거의 포기 상태였다.

오늘 오랫만에 중고 음반 구경하러 아름다운가게에 갔다가 음반을 한참 구경하는 중에 반짝 눈에 띄는 음반이 하나 있다. 내가 그토록 애타게 찾아 헤매던 주찬양 5집이다. 원하던 음반을 구했을때 얼마나 기쁜지 음반 구입 안하는 사람들은 그 기분을 잘 모를것이다. 그리고 종교에 관심이 없거나 CCM 음반 구입하지 않는 사람은 전혀 모르겠지만 CCM 음반도 구하기가 너무 어렵다. 드디어 내가 애타게 찾던 음반 위시 리스트에서 하나가 줄었다.

주찬양 5집 구입한 기념으로 이전에 구입했던 주찬양선교단의 음반을 모두 꺼내 찍어보았다. ㅋㅋ

8집부터는 내 관심사가 아니다.;;; 얌체같은 놈 같으니라고!!

주찬양 1집 - 7집

주찬양 1집주찬양 2집

주찬양 3집주찬양 4집

주찬양 5집주찬양 6집

주찬양 7집

주찬양 - 나 가진 재물 없으나

SONY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