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7년 - 1998년경 나는 학교앞 포켓볼 당구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었다.

당구장에는 거의 하루 종일 뮤직비디오 방송을 켜놓아 나는 거의 하루종일 최신곡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었다. 거의 모르는 노래가 없을 정도로..

그 당시 내가 좋아했던 노래들은 주로 댄스곡....-_-;;

김현정이 그 당시 데뷔했었는데..뮤직비디오에서 비오는 날 비옷입고 비 철철 맞으면서 노래 부르던 기억이 난다. 노래가 꽤나 맘에 들어서 음반을 사서 듣기도 하고.. 했는데.. 얼마 나오고는 음악 방송에서 사라져 버렸다.

그래서 별로 안떴나보다 . 나는 노래 좋던데..라고 생각했는데..

다음해엔가 신인가수라면서 김현정이 다른 모습의 뮤직비디오로 다시 나왔다. 비오는 장면은 아니었던거 같다. 그러고는 대박을 터트렸다. 같은 곡인데도 불구하고 어떤 뮤직비디오인가 따라 성공하기도 하는 꽤 영향력이 있었던 시기였던거 같다..



그리고 그 시절 생각나는 뮤직비디오중 녹스 NOX 라는 그룹의 미치도록 이란 노래가 있었는데 처음 듣고는 너무 신나고 여자 보컬의 목소리에 빠져서 이 노래만 나오면 볼륨을 키워놓고 듣곤 했다. 시간이 지나 내가 음반 수집을 본격적으로 구입하기 시작하고부터 녹스의 음반을 찾았는데 전혀 볼수가 없었다.. 아마 내가 그 동안 녹스를 포기해서 덜 찾았는지도 모르겠다.

그래도 중고 음반 구경을 하거나 온라인 중고 음반 장터를 가게되면 꾸준히 녹스의 음반을 살펴보곤 했다. 얼마전 인터넷 중고 음반을 구경하던 중... 드디어 녹스의 음반을 그것도 미개봉으로.. 발견했다. 가격은 그리 비싸지도 싸지도 않게..



더 비쌌어도 아마 구입했을지도 모른다..-_-;; 요즘 희귀하다는 어느 인디음반보다도 반가웠다. 아마 내가 지금 구하려는 다른 음반들도 시간이 흐르면 내 손에 들어와 있지 않을까.... ^^; 오늘 미치도록 들어보자!!

녹스 NOX - 미치도록 듣기

여자 보컬의 음색은 꽤나 매력적인데 뮤직비디오는 오래전 노래라 그런지 좀 오글거리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