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유들

2017. 3. 27. 12:37

공감 & 댓글

이 블로그에는 공감 버튼도 보이지 않도록 제거했고 댓글을 강요하는 문구도 삭제했다. 디자인상의 어울리지 않는 것도 있지만 이 둘을 블로그에서 제거한 가장 큰 이유는 다른데에 있다.

해당글 바로 가기

광고

내가 광고를 하지 않는 이유는 너무 많지만 여기에서는 그 중 가장 큰 이유 4가지만 써본다.

해당글 바로 가기

소셜 댓글

많은 장점에도 불구하고 소셜 댓글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가장 큰 이유는 댓글이 거의 달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해당글 바로 가기

인터넷 음원

인터넷이란 공간으로 인해 공간, 시간에 관계없이 음악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지만 그만큼 위험하기도 하다. 그래서 나는 아직도 음반을 구입하는지도 모르겠다.

해당글 바로 가기

블로그에 작성한 글 중 나의 이유들에 관한 글을 한곳에 모아 보았다.

단순한 글이나 이미지만 주루룩 나열하는 것 보다는 뭔가 재미있는 글 구성이 될거 같아서 이번 글에 시도해 보았다.

블로그의 첫페이지도 이런 디자인으로 만들어도 좋을 듯 하고, 카테고리 목록이나

관련글 부분을 기존의 그림이나 글 나열의 형태를 변형하면 더 나은 모습으로 응용할 수 있을 듯도 있다. 별로이려나;;